바이럴 마케팅

과정과 결과를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PERFORMANCE DESIGN

viral marketing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Viral Marketing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퍼진다는 의미로,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상품을 홍보하게끔 하는 마케팅입니다. 소비자가 브랜드 확산을 주도하며, 소비자가 간 소통하게 되는 마케팅으로, 기업이 직접적으로 광고하는 것보다 더 신뢰도가 높고 빨리 퍼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Blog Marketing

통계에 따르면 포털사이트 검색 시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영역은 블로그 부분입니다.

블로그 마케팅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포스팅하여 온라인상에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방문 횟수를 증가시키고 좋은 인식과 입소문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신뢰도 높은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체험단 마케팅

Experience Group Marketing

체험단을 모집하여 사용자들이 직접 사용한 후기를 블로그에 포스팅하게끔
하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통해 홍보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체험단 후기는 사용자들에게 양질의 정보성 콘텐츠로 인식되어 기업 신뢰도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카페 마케팅

Cafe Marketing

카페는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이며, 카페 마케팅은 이러한 카페 커뮤니티를 이용한 마케팅 방법입니다.

카페 게시물은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에서도 확인 가능하므로 접근성이 높은 편이며, 사용자들이 서로 소통하는 커뮤니티를 활용하는 만큼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쌍방향 마케팅이 가능합니다.